번호 제목
4
1위_ 시종일관 뻣뻣한 자세를 유지하는 고목나무 걸(69%)“수동적인 자세가 ‘나는 잘 몰라요. 경험이 별로 없는 순수한 여자거든요’를 의미하는 줄 아는 여자들이 있어요. 진짜 몰라서 그런 건지 내숭 떠는 건지 웬만한 남자는 다 알거든요? 특히 나이 먹을 만큼…
3
강원도 강원도는 주로 다방이죠. 군시절을 보내왔던지라서 뭣도모르고 다방에서 커피시키는거부터 시작하면서 차근차근 티켓 끊고 그랬습니다. 티켓비 5만원인가 하던시절이었고 장소정하고 어디든지 콜을 부르면 왔죠.. 군에서 잠깐 외박이나 외출나갈경우 …
2
친구 모임이 있어 미리 인천으로 출발해 즐톡을켜봅니다 원래 주안에서 뚱이걸려 그곳으로 가던중 다른처자 좀 더찾던중  에프컵아담함 이라는 닉이 눈에 보여 쪽지 날렸습니다 계산동이라네요 160/50/F무려 F프컵1/15 에프컵이라는 말에…
1
  첫분양이라서 엄청 떨렸습니다. 진짜...  만나기 전날 지방에서 친구가 오는바람에... 3시간도 못자고 일어나자마자 회기역으로 갔습니다. 조금 늦었는데 회기역에서 집차 발견... 차안에 누가 타있나 보는데... 어무니가.…
목록 글쓰기
유흥정보사이트::나이스밤!오피,건마,핸플,휴게텔,룸싸롱,풀싸롱,스파,안마,립카페,키스방 :: 연락처: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