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민짜 주의 후기 & 의정부 동부쪽 26세 와꾸 약 검증요

97ae1a1a6f5579325e8c760d95b392aa_1476428

 

오후 4시쯤 앙톡을 돌려봅니다

 

'장난없이 하실 분' 이라는 톡이 올라옵니다

 

천지삐깔인 광고가 아닌 냄새를 맡고 톡을 보냈습니다

 

간단하게 조건확인하고 만나자고 했습니다.

 

저한테 장난말고 보자고 합니다

 

구터미널쪽으로 오라고하는데 멀다고 하니까

 

의정부역 서부쪽에서 보기로 쇼부를 치고

 

전 나갔습니다.

 

택시가 잘 안잡힌다고 조금 늦더군요. 그동안 전 ATM에서 출금을 하고 기다립니다.

 

5분 뒤 접견. 짐을 에코백에 바리바리 들고 다니더군요

 

뭐냐고 물어보니 옷이라며.... 옷을 왜 들고 다니느지 노이해.....

 

텔로 걸어가면서 2시간 20만원 무제한 확인받고

 

2블럭 걸어서 텔 입장

 

2만원짜리 끊고 올라갑니다. 셀프바에서 능숙하게 슬러쉬를 먼저 뽑아먹던 여자

 

카운터에서 제 민증을 검사하더군요. 이땐 몰랐죠

 

엘베에서 몇 번 해봤냐고 물어보니 5번정도 해봤다고합니다.

 

그 순간 카운터에서 민증이 갑자기 제 뇌리를 탁 스치고 지나갑니다.

 

여자에게 몇살이냐고 물어보고 민증보여달라고하니

 

자기 민증 없다고하네요. 그러면서 엘베에서 다시 앙톡을 켜더군요

 

쌓여있는 쪽지 폭탄 대략 15명정도는 온거같더라구요.

 

3층에서 내려서 엘베앞에 서서 혼자서 씨x, x같네. 뭔 민증이야~~~

 

이런식으로 한탄을 하더군요.....그러면서 먼저 엘리베티어를 다시 탑니다.

 

하....이 X 민짜 같습니다. 다행히 대실비는 환불받고

 

얼굴은 하얗고 눈썹은 갈색으로 지 멋대로 그렸고 

 

흡연자에 검정스타킹입고다닙니다. 라인아이디 love어쩌구어쩌구 였습니다.

 

부디 민증 검사 철저히하시고 만나시길 바랍니다 회원님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번외]

 

그 날 오후 4시전  오후 1시쯤 상황

 

26살 여자 '서로 필요해요~' 이런 톡이 떴습니다

 

이건 광고아니구다 촉 발동!

 

톡으로 만남하시냐구 물어보니 한다고하네요

 

스펙 페이 조건 확인하니

 

'26/160/55/b 입얼후노콘 불'

 

이렇게 답장와서 

 

얘 전문적 업소녀인가 싶어서

 

개인아니세요?? 하니까

 

번쩍 뛰더라구요. 자기 개인맞고 보기 싫으면 꺼지라고 단호박 놓습니다.

 

그래서 잘 구슬려서 의정부역 동부쪽 편의점에서 보기로하고

 

편의점으로 갑니다. 가는 도중 km수가 바뀌니까

 

너 사기지?? 이렇게.....하...가는 중이고 3분 거리니까 닥치고 나올 준비하라고합니다

 

약속장소에 도착 후

 

편의점에서 헛개수 하나 빨면서 대기 탑니다

 

3분 뒤 여자가 나오네요

 

머 외모는 괜찮았는데.. 입을 여니까 누런이빨과 흡연여부 물어보니

 

흡연인......나이도 먼가 26살은 더 먹어보이는....

 

잉카모텔로 유인하더니 제가 딴 곳가자고하면서

 

여자 위아래로 보면서 짱구 좀 굴렸습니다. 어케 거절할까하면서

 

다른 모텔 앞에서 도착해서...후...미안한데 나 못하겠다고했습니다....

 

그렇게 빠이빠이했습니다.

 

근데 개썩은 아닙니다. 할만한데 제가 비흡연자이다보니

 

한 번 본 처자한테 연락하는게 낫겠다 싶어서 접견 포기했습니다. 네밤에서도 찾아봐야겠어요

 

의정부역 가기전 주유소 5거리 근처에서 보자고하는 여자 은근괜찮을거같습니다

 

페이는 1-13 텔 별도 (잉카모텔 앞 어디 산다고했습니다)

 

 

 

 

안녕하세요

번호 제목
1399
어제 저녁 삐삐톡으로 검색중 얼굴이 가려진 사진이 보이는 괜찮은 와꾸가 있길래 나이도 33살이면 적당하고 그래서 채팅으로 대화시도 했습니다.채팅하는걸보니 너무 긍정적으로 답변해주더라구요 처음에는 17만으로 달라길래 제가 15만은 안되겠나고 하니깐 망설임없이 그러자고 하…
1398
삼년전 네밤업소중 키방서 만난 제 지명이랑 지금은오빠동생 사이루 지내고 있습니다.집이 그닥 멀지 않아서가끔씩 지명 일끝나구나면 데리러가서같이 밥먹구 수다 떠는 사이입니다. 키방은 이년전에 일 그만두구지금은 오피에서 일한지 이년이  넘엇습니다. …
1397
며칠전에 이야기이네요.. 황당한일땜시 몇글자적어봅니다....음슴체가 나와도 양해바랍니다.. 저는 목동에살고있구요 얼마전부터 알게된처자가하나있네요 바로옆동네인 신정동에살고있눈처자입니다. 목동에 자주가는 까페알바였눈데 자주보다보니 식사했어요? …
1396
안녕하세요~ 어제에 이어 오늘도 후기쓰러 찾아왔습니다. ㅎㅎ 이번 후기는 좀 오래된 후기이네요 ~  앞으로 오래된 후기도 쭉 써나갈 예정입니다.   바야흐로 4년전 술한잔 땡기고 집에 들어가는 길이였습니다. …
1395
여러 분들의 원성과 부러움으로 한바탕 시끄러웠던 콩콩 멋쟁이님 분양에 다녀 왔습니다. 사실 저는 후기를 쓰기로 한 회원은 아니나, 글재주가 없어서 제 나름대로 올리겠다고 말씀 드렸습니다. 긴장감을 갖고 1차 모임 장소에 나가니 이미 7분이 기다리고 계…
1394
 오후 4시쯤 앙톡을 돌려봅니다 '장난없이 하실 분' 이라는 톡이 올라옵니다 천지삐깔인 광고가 아닌 냄새를 맡고 톡을 보냈습니다 간단하게 조건확인하고 만나자고 했습니다. 저한테 장난말고 보자고 합니다 구터미널쪽으로 …
 오후 4시쯤 앙톡을 돌려봅니다 '장난없이 하실 분' 이라는 톡이 올라옵니다 천지삐깔인 광고가 아닌 냄새를 맡고 톡을 보냈습니다 간단하게 조건확인하고 만나자고 했습니다. 저한테 장난말고 보자고 합니다 구터미널쪽으로 …
1392
  저번주에 신림에서 조건하는 처자 고조내래님이 분양했습니다.. 손들었더니 연락이와서 저번주에 만나기로했으나, 갑자기 생리터졌다고해서 이번주에 만나게됐습니다.. 12일 오후 4시반에 만났습니다.. 키가 작습니다...…
1391
핸펀이라 양식깨짐을 양해바랍니다..  제가 나이가 좀 있는지라 어린처자들보단 3040 질퍽한 유녀들을 좋아하는 취향입니다..네밤 회원님들은 취향이 어떠실려나어제 낮에 급땡겨 예전에 앙톡에서 보고 전번 교환했던 돌싱(165/53/c) 조건걸에게 문자 보…
1390
오늘 토요일엔 예정되있었던 야노&야섹을 했네요~역시나 밤공기를 마시면서 오픈되어있는 장소에서 하는 뒷치기는 진리인듯합니다 ㅎㅎ..괜히 암캐여친의 보지가 더 쫄깃쫄깃하게느껴지네요~누군가에게 들킬까봐 무서워하면서도, 보지를 만져보면 흥건히 젖어있는 기특한 노예여친^…
1389
전부다 앙X 계산동. 나이24 162/58/B- 현재도 24로 활동중인걸로 자주 보이고 얼/몸/서. 중하/중/중상 1-12로 2-15 였는데 요즘은 살짝 올려받는 듯 하네요. 콘필이지만 입싸가 가능했구 짜증없이 체위나 오랄 …
1388
무슨일인지 ㅎㅈ누님이 번호를 바꾸고 잠적하셨네요 노콘 ㅎㅈ이 땡겼는데 참 아쉽네요 쫄깃쫄깃 정말 조임도 좋고 느낌 좋았는데 무슨일있는건지 심심해서 긁적여봅니다 ㅎㅎ
1387
-네이버밤- 네이버밤은 오피 건마 핸플 안마 립카페 립다방 룸사롱 풀사롱 휴게텔 키스방 페티쉬 여관 집창촌 다방 클럽 모든 밤정보를 공유하는 밤문화 대표싸이트 입니다   장소: 수 유 사 거 리 (2시~9시까지)   …
1386
-네이버밤- 네이버밤은 오피 건마 핸플 안마 립카페 립다방 룸사롱 풀사롱 휴게텔 키스방 페티쉬 여관 집창촌 다방 클럽 <br /> 모든 밤정보를 공유하는 밤문화 대표싸이트 입니다<br /> 40대 2ㅡ10 …
1385
-네이버밤- 네이버밤은 오피 건마 핸플 안마 립카페 립다방 룸사롱 풀사롱 휴게텔 키스방 페티쉬 여관 집창촌 다방 클럽 <br /> 모든 밤정보를 업소에서  처음만나  와꾸  서비스 모두 만족해  자주다니다 친해진 처자…
1384
-네이버밤- 네이버밤은 오피 건마 핸플 안마 립카페 립다방 룸사롱 풀사롱 휴게텔 키스방 페티쉬 여관 집창촌 다방 클럽 모든 밤정보를 공유하는 밤문화 대표싸이트 입니다    장소: 상봉역 사이즈: 168. 58  꽉찬A컵 …
1383
나이는 40초,50 이구요 생계형 처자 입니다. 처자 프로필은 166/50  160/50 입니다. 몇몇분께 쪽지가 와서 얼굴은 어떤 스타일이냐 질문이 많았는데 b컵          c컵 분양 미시의 첫번째 조건은 마인드라 생각…
1382
어느덧 1주일 정도가 지났네요! 바빠서 글을 쓰지 못하다가 오랜만에 사이트 들어온 김에 남기려고 합니다. 제가 글재주가 좋지 못해 재미없더라도 참고용으로 읽어주세요! 처자분이 한번 약속을 미루는 바람에 평일 저녁에 접견하…
1381
-네이버밤- 네이버밤은 오피 건마 핸플 안마 립카페 립다방 룸사롱 풀사롱 휴게텔 키스방 페티쉬 여관 집창촌 다방 클럽 모든 밤정보를 공유하는 밤문화 대표싸이트 입니다 백석 아담 슬립녀 분양합니다 지역 : 일산 백석역 나…
1380
-네이버밤- 네이버밤은 오피 건마 핸플 안마 립카페 립다방 룸사롱 풀사롱 휴게텔 키스방 페티쉬 여관 집창촌 다방 클럽 모든 밤정보를 공유하는 밤문화 대표싸이트 입니다 경험도 별로 없고 글을 잘 못 쓰지만 개인적인 기준으로 후…
1379
어제 낮에 만났습니다. 후기가 보고 급 꼴림이 와서 어제 오후에 접견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내상급이네요. 얼굴은 그나마 40대후로 보이는데 몸매는 영 70가까이 될거로 봅니다 다리만 얇고 상체비만에 그럭저럭 조임은 괜찮은 수준인데…
1378
 오늘 저녁에 한 7시쯤에 만나는거 분양가능하신 분이 있을까요? 냄새는 안나고 키스가 가능한 참고로 전 담배 안핍니다(여자분은 피워도 괜찮습니다) 서울이거나 잠실과 너무 멀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고수님들 부탁드려요~ 37세 직딩이고 라인 lifesailer입…
1377
아가씨가 부탁하여 글 올립니다. (어떤 일이 있었는지 아무것도 묻지 않았습니다.) 몸매는 사진 참고 하시구요 수정 없습니다. *나이 : 34세 *스펙 : 160, 56 정도. A컵 *장소 : 합정역 부근 *페이 : 1-1…
1376
-네이버밤- 네이버밤은 오피 건마 핸플 안마 립카페 립다방 룸사롱 풀사롱 휴게텔 키스방 페티쉬 여관 집창촌 다방 클럽 <br /> 나온지 좀 된것같은데 아기처자님은 후기가 없네요 다들 너무좋으셔서 간직하시는지 ㅋㅋ 아…
1375
-네이버밤- 네이버밤은 오피 건마 핸플 안마 립카페 립다방 룸사롱 풀사롱 휴게텔 키스방 페티쉬 여관 집창촌 다방 클럽 <br /> 모든 밤정보를 공유하는 밤문화 대표싸이트 입니다<br /> 어제 저녁에 만났…
1374
-네이버밤- 네이버밤은 오피 건마 핸플 안마 립카페 립다방 룸사롱 풀사롱 휴게텔 키스방 페티쉬 여관 집창촌 다방 클럽 모든 밤정보를 공유하는 밤문화 대표싸이트 입니다   장소: 수 유 사 거 리 (2시~9시까지)   …
1373
-네이버밤- 네이버밤은 오피 건마 핸플 안마 립카페 립다방 룸사롱 풀사롱 휴게텔 키스방 페티쉬 여관 집창촌 다방 클럽 모든 밤정보를 공유하는 밤문화 대표싸이트 입니다     신장 161/52/ 꾁찬B컵/36 …
1372
-네이버밤- 네이버밤은 오피 건마 핸플 안마 립카페 립다방 룸사롱 풀사롱 휴게텔 키스방 페티쉬 여관 집창촌 다방 클럽 <br /> 모든 밤정보를 공유하는 밤문화 대표싸이트 입니다<br /> 흐음.. 예전 송…
1371
라인 ghmgm1025 입니다 원동에 있어요~ 선배님들  많은 도움 부탁드립니다 34 미혼입니다
1370
-네이버밤- 네이버밤은 오피 건마 핸플 안마 립카페 립다방 룸사롱 풀사롱 휴게텔 키스방 페티쉬 여관 집창촌 다방 클럽 <br /> 모든 밤정보를 공유하는 밤문화 대표싸이트 입니다<br /> 다른분들 얘기하는…
1369
내일 만나기로 했는데 신청은 많이들 하셨는데 후기가 별로 없네요 보신분들 어땠는지 후기좀...
1368
-네이버밤- 네이버밤은 오피 건마 핸플 안마 립카페 립다방 룸사롱 풀사롱 휴게텔 키스방 페티쉬 여관 집창촌 다방 클럽 모든 밤정보를 공유하는 밤문화 대표싸이트 입니다 누님 개인 사정으로 당분간 쉽니다 다시 하시면 분양글 올리…
1367
이제 더 이상 분양하지 않습니다. 아울러 본인도 더 이상 네이버밤에서 활동하지 않겠습니다. 일반 분양자의 길은 멀고도 먼가 봅니다. 다음과 같은 쪽지를 받았습니다. 닉네임 이민짱이시구요...   처자가 아무 이유없이 저 때…
1366
시간 :오후2시부터 새벽4시까지 페이1시간-2회  15텔비포함  콘필수 시간내상없구요 넉넉하게드립니다  입실만하시면돼구여 위아래올수술  위에만수술선택하시면됍니다 예약은 당일1시간전에만받습니다  라인:moo7712 주…
1365
-네이버밤- 네이버밤은 오피 건마 핸플 안마 립카페 립다방 룸사롱 풀사롱 휴게텔 키스방 페티쉬 여관 집창촌 다방 클럽 <br /> 모든 밤정보를 공유하는 밤문화 대표싸이트 입니다<br />  분양  포기 합…
1364
-네이버밤- 네이버밤은 오피 건마 핸플 안마 립카페 립다방 룸사롱 풀사롱 휴게텔 키스방 페티쉬 여관 집창촌 다방 클럽 <br /> 모든 밤정보를 공유하는 밤문화 대표싸이트 입니다<br /> 부산에 사시는 고…
1363
-네이버밤- 네이버밤은 오피 건마 핸플 안마 립카페 립다방 룸사롱 풀사롱 휴게텔 키스방 페티쉬 여관 집창촌 다방 클럽 <br /> 모든 밤정보를 공유하는 밤문화 대표싸이트 입니다<br /> 정말 만나고 싶은…
1362
-네이버밤- 네이버밤은 오피 건마 핸플 안마 립카페 립다방 룸사롱 풀사롱 휴게텔 키스방 페티쉬 여관 집창촌 다방 클럽 <br /> 모든 밤정보를 공유하는 밤문화 대표싸이트 입니다<br /> 40대 2ㅡ10 …
1361
-네이버밤- 네이버밤은 오피 건마 핸플 안마 립카페 립다방 룸사롱 풀사롱 휴게텔 키스방 페티쉬 여관 집창촌 다방 클럽 <br /> 모든 밤정보를 공유하는 밤문화 대표싸이트 입니다<br /> 귀여운 20살 중…
1360
-네이버밤- 네이버밤은 오피 건마 핸플 안마 립카페 립다방 룸사롱 풀사롱 휴게텔 키스방 페티쉬 여관 집창촌 다방 클럽 모든 밤정보를 공유하는 밤문화 대표싸이트 입니다 24일 늦게 뵈었네여 사당에 그렇게 모텔이 많았다니 ㅎㅎ …
1359
모바일로 씁니다. 어제 라인으로 연락이 돼서 오늘 만나게 되었습니다 다른거 다 떠나서 마인드는 손에 꼽을 정도로 좋네요 20대에 이런 마인드 찾기가 쉽지않은데 애인처럼 하더군요 챗 대화부터 애교있게하더니 실제로보면 더ㅈ애교있고 옆…
1358
먼저 분양해주셨던 분양자분께 감사드리고, 선의로 하셨던 일이 잘못되어서 안타깝다는 말씀 드립니다. 만남이 있은 뒤, 네이버밤서 아까운 인재하나 놓쳤단 생각이 들더군요. 비쥬얼도 괜찮고 여러가지 서비스 기술들도 좋았고, 무엇보다 마…
1357
-네이버밤- 네이버밤은 오피 건마 핸플 안마 립카페 립다방 룸사롱 풀사롱 휴게텔 키스방 페티쉬 여관 집창촌 다방 클럽 모든 밤정보를 공유하는 밤문화 대표싸이트 입니다 오늘 이상하게 아랫도리가 엄청 심심하네요 ㅠㅠ 오늘 분양 …
1356
-네이버밤- 네이버밤은 오피 건마 핸플 안마 립카페 립다방 룸사롱 풀사롱 휴게텔 키스방 페티쉬 여관 집창촌 다방 클럽 <br /> 모든 밤정보를 공유하는 밤문화 대표싸이트 입니다<br /> 일산쪽 조건/분양…
1355
-네이버밤- 네이버밤은 오피 건마 핸플 안마 립카페 립다방 룸사롱 풀사롱 휴게텔 키스방 페티쉬 여관 집창촌 다방 클럽 모든 밤정보를 공유하는 밤문화 대표싸이트 입니다     지역 : 몽촌토성역 스팩 : 160-47-A+…
1354
우선 말씀드리고 싶은 부분은 여기 분양을 선호하는 제 생각은 다른 여러가지 유흥업소의 형식적인 부분이나 시스템적인 부분들이 성적취향에 맞지가 않다보니 애인모드, 처자의 마인드와 서비스 이 부분이 가장 크다고 봅니다!  제 후기는 …
1353
-네이버밤- 네이버밤은 오피 건마 핸플 안마 립카페 립다방 룸사롱 풀사롱 휴게텔 키스방 페티쉬 여관 집창촌 다방 클럽 <br /> 모든 밤정보를 공유하는 밤문화 대표싸이트 입니다<br /> 접견해보신분 잇나…
1352
-네이버밤- 네이버밤은 오피 건마 핸플 안마 립카페 립다방 룸사롱 풀사롱 휴게텔 키스방 페티쉬 여관 집창촌 다방 클럽 모든 밤정보를 공유하는 밤문화 대표싸이트 입니다 긴말필요없이  매너의 한계를 넘은 20대후반남자입니다…
1351
-네이버밤- 네이버밤은 오피 건마 핸플 안마 립카페 립다방 룸사롱 풀사롱 휴게텔 키스방 페티쉬 여관 집창촌 다방 클럽 <br /> 모든 밤정보를 공유하는 밤문화 대표싸이트 입니다<br /> 24일 오후 5시…
1350
-네이버밤- 네이버밤은 오피 건마 핸플 안마 립카페 립다방 룸사롱 풀사롱 휴게텔 키스방 페티쉬 여관 집창촌 다방 클럽 모든 밤정보를 공유하는 밤문화 대표싸이트 입니다 -네이버밤- 네이버밤은 오피 건마 핸플 안마 립카…
목록
유흥정보사이트::나이스밤!오피,건마,핸플,휴게텔,룸싸롱,풀싸롱,스파,안마,립카페,키스방 :: 연락처: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