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웠던 한때를 기억하면서

>


>


>

>

>

간간이 만나고 있는 제 파트너랑 어제 즐거운 한때를 보내면서 찍은 사진이네요.
기념삼아 몇장 올려봅니다.

>

번호 제목
590
21살 재수생녀 (움짤인증 많음有) 엉덩이 허리라인 굿항상 눈으로만 보다가 처음으로 인증글을 한번 써봐요 그냥 심심해서 랜덤채팅 어플(www.xcioow.com)을 하다가 한 처자랑 대화를 하게되었는데요 재수생활도 힘들고 뭔가 엄청 힘들…
589
~ 안녕하세요 나이스밤 회원님들 처음으로 글 써보네요막상 쓰려니까 긴장되기도 하고..ㅎㅎ암튼 저번 주에 있었던 나이트 썰 한 번 풀겠습니다 오랜만에 만난 친구놈이랑 밤사에서 겁나 열심히 춤추다가오늘 사이즈가 안나올 느낌인지라..2시 좀 넘어서…
588
나이스밤 안녕하세요 부평에서 잉톡으로 한건했네요뭐 앙톡은 무료 포인트로 쪽지 날릴수있으니 ㅎㅎ한번에 된건 아니구 쪽지 여기저기 읽어가며 보냈어요그중 한분이 답장줘서 뭐 시간 맞추고 어디서 볼지 정하고부평으로 고고씽처자가 사진 안보여주고 162/48/B+ /27…
587
지방어플녀와 연락이 끊길 위기었습니다. 핸드폰이 뺏겨서 카톡으로 연락 못하고 카톡도 수시로 검사하고 그러다가 우연치 않게 그녀가 제가 메일 주고 받은게 있어서 어플녀가 저한테 이메일로 연락을 해옵니다. 저도 응답했고 저희둘은 형식상으로 연락 안하는 것…
586
 그동안 찍어봤던 사진들 하나하나 풀어보겠습니다. 후배위를 너무 좋아해서 항상 뒤치기 하는 사진이 주를 이루네요 저는 상당히 네토성향이라서 다른 남자가 여친을 보고 흥분하거나 따먹는 생각하면 무지 흥분되거든요&nbs…
585
안녕하세요 두번째 쓰는 글이네요.  이번엔 만난지 조금 지난 아이에 대해서 쓸게요.   작년 7월 이었습니다. 저번글에도 언급했듯이 전 여름에 엄청 몰립니다.ㅋㅋ 발정시즌이죠  아무튼 사무실에서 일하고 있다가 급 땡김 신호가 옵니다.…
584
구글마켓에서 즐톡이나 심톡이라고 검색하고 아래 내리다보면 ㄷㅇㅌ톡이라고 있거든요 자음은 알아서맞추시길 거기서 일반인들 많고 요세 꿀어장이고 건지기 쉬우니 도전해보시길 경험담 이제씁니다.   우선 제가 하는일…
583
안녕하세요 주로 눈팅만 하며 아메에서 가끔 분양에 손든적이 있는 양사내라고 합니다 오늘은 실로 제가 봤던 만남 처자중에저에게 상당한 초즐달을 안겨주었던 처자를 만나게 되어 별로 쓴적 없던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지금까지 제가 만났던 처자중에 좋았던 처자는 블루님이 예전에…
582
일단, 처음부터 낵캐로만 받는다고 하면서, 20만 제시하더군요.바로 사기각 냄새가 났지만, 어떻게 진행하는지 간을 좀 봤습니다.좀더 확실히 하기위해서 15에 질사로 확 다운해서 제시했더니, 역시나 콜하네요.분당으로 오라고 하면서 먼저 편의점에서 상품권 산후 톡달라고 합…
581
첫 후기입니다.  직장차 안성에 ㅇ와서 지내는데 불모지 안성에서 가끔 괜찮은 언냐들이 보인다길래 톡을 종종 돌려봅니다 그러던 와중에 처음 보는 언니가 글을 남겼길래 얼른 톡을 보냈습니다  160/50/B에 얼굴 이쁘고 몸매 …
580
지난주 요즘 스트레스 때문인지 자주 땡겨서 앙톡 돌리던중 보도필 40대 중반 165 55 살짝 쳐진c 처자와(아래 제글 후반에 이야기한 만난적 있는 먹을만한 다른  조건걸, 편의상 1번 ㄱ걸.) 이야기  나누던중 같이 올 친…
579
조금전에 만났네요 김해 삼계동..빠에서 친구들이랑 술한잔하고 심심해서 앙톡했다가 걸렸네요.... 일단.... 외모는 그냥 보통 아가씨 같아요 제가 눈이 높지를 않아서 키는 대략 161정도 구요 몸무게는 날씬 뱃살이 살짝 잡힐정도에요.…
578
항상 눈팅만 하다가 어찌어찌 하여 운좋게 섹파를 만들게 되어 글씁니다 필력이 구려서 짧게 쓰겠습니다 이 처자랑은 한 2년 정도 전에 알게 되었는데 어플인지 채팅인지로 만나 사진…
> > > > > 간간이 만나고 있는 제 파트너랑 어제 즐거운 한때를 보내면서 찍은 사진이네요. 기념삼아 몇장 올려봅니다. > …
576
안녕하세요 회원님들원래는 이게 세번째글인데 방금 두번째글을날려버렸네요 ㄷ ㄷ..올린 게시물 삭제 가능 여부가 궁금해서클릭하는 순간..가끔 운영자 권한인 경우도 있어서 궁금했는데 다…
575
지난 6월에 26일꽁떡게시판에  "이런 경험을 다해보고... (약)" 글쓴이 입니다. 지난 6월에 26일 이후 그녀에게서 연락이 없네요!  제가 맘에 안들었나 봅니다. ㅠㅠ 제게는 초등학교 동창 섹파가 있습니다. …
574
너무 피곤하고 해야할 다른 일도 있어서 간략하게 글 남기고 갑니다. 어제 저녁에 약 열 다섯 명도 넘는 회원님들께 제가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하지만 늦은 저녁과 새벽 이시간이라서…
573
간간히 유부 만나면서 지내고 있는 첼스입니다.. 다른게 아니고 와이프하고 잦은 말싸움...다툼.. 이런것들로 인해서 이젠 와이프 얼굴보는 것도 정말 실증이 납니다.. 그럼 다들…
572
안녕하세요 탈립입니다.ㅋㅋ 처자 가슴에 칭찬을 많이들 해주셔서 가슴모음으로 한번 올려 보려 합니다. 처자가 몸이작아 가슴이 커보이는데 사실 사이즈로 보면 씨컵이 살짝…
571
신청자격 20~30초 외모 준수 계급 대위이상 후기3개이상  저한테 악플없는 단한분만^^ 사진 필히 카톡으로  받아요 혹시모를 문제발생차단을 위해서 어플로 번호따고  카톡으로 넘어…
570
-네이버밤- 네이버밤은 오피 건마 핸플 안마 립카페 립다방 룸사롱 풀사롱 휴게텔 키스방 페티쉬 여관 집창촌 다방 클럽 <br /> 모든 밤정보를 공유하는 밤문화 대표싸이트 입니다<br /> 부탁드립니다! 겔…
569
안녕하세요 노래방의노예입니다오늘은 저번글에 언급한 지인의 섹파 구멍동서 된날이네요앙톡으로 꼬셧고 20대 중후반의 유부녀입니다좀 모랄까? 사춘기 애처럼 남편한데 불만이 많더라구요 그…
568
어제 어플 돌려서 오늘 오전에 SM 팸섭 처자 면접을 봤습니다.  성향도 나름 소질이 있고, 골반도 맘에 들고, 마인드 좋고, 외모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플할 때 눈 내리깔고…
567
이틀 연속으로 달렸네요...헉헉 집에 오자마자 연락 닿아서 바로 나갔네요. 어장은 즐톡 역시 쉬운 유형은 타지에서 온 처자네요. 아는 사람 없어서 인맥 구하는 처자.. 만나서 레…
566
지웠던 톡친구만들기를 다시 설치하였습니다.  대충 멘트 날리니 친구 4명정도 되었고 거기서 한 명과 대화를 나눕니다. 전 한 게 별로 없는데 본인의 탄생 기념일이라는 틈새를 스스로…
565
지웠던 톡친구만들기를 다시 설치하였습니다.  대충 멘트 날리니 친구 4명정도 되었고 거기서 한 명과 대화를 나눕니다. 전 한 게 별로 없는데 본인의 탄생 기념일이라는 틈새를 스스로…
564
1년이 지난 지금.. 풀어봅니다..몸매가 참 좋았던..^ㅡ^; 어린처자입니다..미란다섹님 가슴을 보고.. 저도 한번 풀어봅니다. 씨컵이었던걸로 기억하네요 !! 씨컵은 사랑입니다 ㅋ…
563
갓 30살 로리니입니다. 일때문에 당직에 거주하면서 성욕이 쌓여 힘들어 하던차 새벽4시에 더워 깨고 심심하던가 ㅈㅌ에 접속에 충남 채 팅방에 들어 갔습니다. 13키로 정도에 33…
562
안녕하십니까? 탈립입니다오랜만에 글올리는것 같네요 이아이는 올해 2월정도 만나서 현재까지 줄기차게 만나고 있는 아이 입니다.뭐 어플에서 공떡은 정말 운이 90%이상입니다. 저같이 …
561
>>>>후기 기다려주세요 …
560
물 들어온김에 노 저으라고 하나 더 올려보겠습니다이 처자역시 파트너로 지낸지 5년정도 되어가네요이친구 역시 제가 원하는 모든것을 아낌없이 해주는 친구입니다둘이 술취해서 엠티를 잡으…
559
앞서 47세와 49세 아줌마 동시에 먹고 있는 사람입니다.아.. 47세 아줌마라고 소개한 아줌마가 나이를 안밝혀서 대충47세라고 알고 있었는데 저번주 토요일 몰래 민증을 보니 48…
558
눈팅만 오래 해 오다가 저도 드른 회원님들께 재미와 꼴림을 드려야 겠다는 생각으로  부족하지만 이렇게 글을 써 봅니다이 파트너는 저랑 10살 차이가 나는 파릇파릇한 애깁니다 ㅎㅎ같…
557
안녕하세요 약쟁이가 저의 샷을 퍼가는 바람에 또한번 주작논란에 휩싸였네요.. 댓글들 살펴보니.. 움짤싸이트에서 퍼온거다 영상 퍼온거다.. 자기도 이런영상 본적있다.. 예전부터 …
556
>근 1년?만에 후기를 올리는것 같네요 ㅎㅎ항상 공떡 후기들을 보면서 저는 언제쯤 저런 공떡 후기를 올릴 수 있을까 학수고대했었는데 저에게도 이런날이 오네요 ㅎㅎ지난 주 월요…
555
>해외방에서 업소 위주로 조금 활동하고 있었는데 예전에 타싸이트에서는 가끔 활동했었는데 에서 이번에 공떡으로는 처음으로 글을 올리게 되서 기쁩니다.중국이구요, 가ㅣ끔 어플이나 헌팅으로 만나왔는데이번에 만나게 된 여자 올립니다…
554
오랜만에 후기올리네요 ^^ 전에 올렸던 공떡후기에서 카톡캡쳐사진은 몇장올린게 있는데 우연찮게 처자의 이름이 언급된걸 모르고 올렸다가 어떤분께 쪽지를 받은 적이 있었어요 '혹시 후기의 그 처자 어디사는 누군지 알수…
553
안녕하세요 회원님들~가입하고 첫글이네요~ 이제딱 4일되었습니당ㅎㅎ그동안 타 사이트를 배회했는데 를왜 이제 알았는지 아쉽네요 ㅜ 리얼 들이 절 설레게하네요~ㅎㅎ 글같은건 잘 못쓰니 이해바라고요~앞으로 여친 위주의 음성이나 캡쳐사진 …
552
>>2년반쯤에 만났던 조건처자....조건후기방에 올리기에는 너무 시간이 지나서 단순후기로 공떡란에 올립니다~~이제는 시간도 어느정도 지났으니...  올렸냐고 연락올일도 …
551
-네이버밤- 네이버밤은 오피 건마 핸플 안마 립카페 립다방 룸사롱 풀사롱 휴게텔 키스방 페티쉬 여관 집창촌 다방 클럽 <br /> 모든 밤정보를 공유하는 밤문화 대표싸이트 입니다<br /> 횽들~ 아이폰 어…
550
>>>>안녕하세요 회원님들두번째 글 작성합니다~어제 무난한 수위의 사진을 만회하고자 했으나생각처럼 글 올리는게 쉽지가 않네요ㅜ 저만 그런가요 미리보기도 왜케 …
549
방금 게시한 ‘굿 파트너 그리고 대딸’에 논란이 될 만한 댓글을 발견해 글 올립니다.   논란의 발단은 ‘피임약을 먹는 파트너가 생리가 시작되어 대딸을 해주었다’라는 부분…
548
저를 위해 피임약을 먹는 파트너지만, 그런 파트너도 피해갈 수 없는 월례행사 - 생리.   하지만 마음씨 착한 파트너는 한가득 생리통을 안고도 저를 위해 헌신해주었습니다.…
547
안녕하세요 눈팅만 몇년간 쭉 하면서 거의 딸력으로만  중위 찍은 숨은 회원중 한명입니다 ㅋㅋㅋㅋ  사진이 왜 점점 커지는지는 모르겠지만 처음으로 공떡  ㅡㅡㅋ 예전부터 는 오랫동…
546
어플로만 만나서 데이트하고 모텔 가고 편하게 만나는 인맥 늘리던 차에...한 가지 실험을 해보고 싶어졌습니다. 만남대행 사이트에 정말 오랜만에 들어갔습니다.  페이받고 오직 건전…
545
안녕하세요 회원님들~가입하고 첫글이네요~ 이제딱 4일되었습니당ㅎㅎ그동안 옆동네 등등 타 사이트를 배회했는데 를왜 이제알았는지 아쉽네요 ㅜ 리얼 들이 절 설레게하네요~ㅎㅎ 글같은건 …
544
30대 처자와 즐톡으로 채팅하다가 통화하고 식사 하고 텔 가서 쉬다가 나오는 무난한 코스... 바빠서 애인처럼 주 2~3회 만나지는 못하고 가끔씩 만나는 사이로 합의보았습니다...   대화 이전에 보는 것이 닉네임이기 때…
543
오랜만에 글쓰러왔네요,공떡은 많이 하면서 지냈지만 사진찍기 귀찮아 한동안 글을 못 올렸네요어제밤 퇴근후 밥먹고 티비보다가 심심해서 어플을 돌려봅니다.늘 그랬든.. 사기,업소녀들만 …
542
어제 글을 올리며 깔끔하게 정리할라고 생각했는데...처자한테 톡이옵니다... 보고싶다고.. 그리고 만나자고 유혹할꺼라고.... 안넘어갈려고 했는데... 사진찍는거 안좋아한다면서 사…
541
나이차 좀 있는 연하 여친입니다, 21살 전 34살 열심히 작업 걸어서 겨우겨우 여친님 만든 다음 최선을 다해 따먹는 중입니다 나이도 어린데 3번정도는 기본이고(아 어려서 그런가?…
목록
유흥정보사이트::나이스밤!오피,건마,핸플,휴게텔,룸싸롱,풀싸롱,스파,안마,립카페,키스방 :: 연락처: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