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 조회수
      • 게시물이 없습니다.
  • 주간 조회수
      • 게시물이 없습니다.
  • 월간 조회수
      • 게시물이 없습니다.
번호 제목
23
20대 초반 병원에서 만나서 알게 된 8살차이  누나가 한 명 있었어요 30대 초반이긴 했는데 상당히 동안인 초아 닮은 여자였죠 으흐 많이는 아니고 뭐 일주일에 두세 번 …
22
문스파...
21
남자들이라면 언젠가 부딪힐.....    피해갈수 없는 문제들...   물론 젊을때야 아무신경안쓰고 지내지만...   사회생활과 스트레스를 서서히 접하다보면....   알게 …
20
[분양] 특별한 초대남을 찾는 "바닐라"님의 글을 보다가  성기 크기/길이를 도대체 어디서 부터 측정을 해야 정확한 것인지 궁금하여 바로 검색시작!! 솔직히 제 생각은 다수가 본인의 사이즈를 다르게 측정…
19
38살 미혼 아재입다. 요즘 꽃중년 프로젝트 진행중이구요. ㅎㅎ 어제 우연히 강남행 버스를 타고 가는데 회사 남녀 직원의 데이트 모습을 보았습니다. ㅎㅎ 여직원은 입사 1년차로 귀여운 외모 싹싹하고 친절해서 회사…
18
여러분들은 어떻게 하시나요? ^^;
17
저기요. 이건희 까시는분들... 님들이나 이건희나 성매매해서 걸리면 똑같아요. 어차피 님들도 걸려서 가봐야 초범이면 불구속이고,  엄청 뚜들겨 맞아봐야 벌금이에요. 아니면 교육 몇십시…
16
          음...여기는 아는 분들이 몇 분 보일거라고 믿습니다. ^-^ 제가 좋아하는 배우도 여기에 많네요. 아사쿠라유, 유아 아리가, 사야 니야마, 아오이 시노    저는 아사쿠라 유를 좋아하는데 소화기관이 많이 튀어나와서 싫어하는 분들도 많…
15
  예전에 2편으로 만들었던 움짤인데 '아로마'님 게시글의 '물 주기' 움짤을 보고 다시 만들어 보았습니다.   내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캠페인'이란 사람의 깊은 곳(?)을 제대로 공략해야 효과가 극대화되는 일종의 계몽운동이라는 겁니다.   속도 시커…
14
최근 노골적인 포인트 획득성 글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의미없는 한줄의 글이나 질문을 작성하시는 분들은 모두 사전 경고없이 강퇴 조치할 예정이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글 작성 시에는 …
13
    최근에 올라왔던 HAR-036 에서 첫번째나오는배우 위 표지의 큰 사진 여배우 혹시 이름 알 수 있을까요...   허리놀림에 감명받아서...  >< 부끄러움을 무릅쓰고 글까지 올려봅니다.  
12
HUNTA-151에 나오는 분인데 시리즈라고 해야되나 2명씩 3번 나옵니다. 그중 각각 한명씩인데요. 아시는 분들은 한명이라도 좋으니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1
10
매번 눈팅으로 많은 회원님들에 글을 보면서 재미를 느끼고 공감하는 부분도 있으면서 항상 출석은 하는 사람입니다 자게에 글을 두번째 올리는데 매번 안좋은 일로만 글을 남겨서 죄송합니다...ㅜㅜ …
9
챕터에서 대부분 조선인으로 보여지는데요~ 이애는 한국인 같네요^^ 직접 확인 해 보세요~~ 언제?? 롸잇나우~~!!!! https://ko.chaturbate.com/…
8
지난 4월 경 정도에 타 명의유심을 구매 했었습니다.   판매자 분이 직접 여기 근처까지 와서 13만원에 구매를 했습죠.   다름이 아니라 어제 어떤분이 유심에 대한 as를 요청하셨는데…
7
최근 노골적인 포인트 획득성 글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의미없는 한줄의 글이나 질문을 작성하시는 분들은 모두 사전 경고없이 강퇴 조치할 예정이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글 작성 시에는 최소한 5줄 이상. 20…
6
최근 노골적인 포인트 획득성 글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의미없는 한줄의 글이나 질문을 작성하시는 분들은 모두 사전 경고없이 강퇴 조치할 예정이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글 작성 시에는 …
5
왜 한국 에로영화 아직도 발전이 없습니까?   그건 발연기도 한몫하지만..   젤 중요한 여배우의 와꾸죠!!!   언제까지.. 바닥에 있을겁니까~~ 한국에로영화!!   잠시 주…
4
도데체 이 불모지에는 아우디말고는 찾을수가 없네요.. 아우디는 왜 일요일엔 안하는건지...ㅠㅠ 
3
실제 모녀가 또 있어서 추가로 올려봅니다. 松本まりな(まつもとまりな)-엄마 萌芭(もえは) - 딸 출연작은 캐리비안에 4개있습니다. 母はアナル!娘はマンコ!頭のおかしい…
2
최근 노골적인 포인트 획득성 글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의미없는 한줄의 글이나 질문을 작성하시는 분들은 모두 사전 경고없이 강퇴 조치할 예정이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글 작성 시에는 최소한…
1
어제 10살 연하 섹파가 하고싶다고 하고싶다고 영상을 막 보내길래 마침 오늘 오전에 일도 없고해서 만나러 나왔네요. 요즘 허리가 영 안좋은데 ㅠ 걱정입니다. ㅠ 이른시간에 대실하러 가려니 부끄하네요 ㅋㅋ …
목록 글쓰기
유흥정보사이트::나이스밤!오피,건마,핸플,휴게텔,룸싸롱,풀싸롱,스파,안마,립카페,키스방 :: 연락처: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