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 조회수
      • 게시물이 없습니다.
  • 주간 조회수
      • 게시물이 없습니다.
  • 월간 조회수
      • 게시물이 없습니다.
번호 제목
20
홍대 메이저에 있다가 폴라포에 있던 주희씨의 행방을 찾습니다.   혹시 아시는분 ?
19
  역습한방에 패하다니 너무 허무하네요...   온두라스 골키퍼가 선방을 잘해줘서 그렇다 치지만 결정적인 골한방이 없어서 참 아쉬운경기..     …
18
부산 사상쪽에 회원님들중에내일 14일 오후에 20살 뚱오크녀랑 쓰리썸 하실 회원님 안계신가요 모텔 대실비 정도만 내시면 될꺼같아요. 장소는 사상입니다. 시간은 아직 미정이구요. 얼굴 몸매 기대하시는 분들은 뒤…
17
최근 노골적인 포인트 획득성 글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의미없는 한줄의 글이나 질문을 작성하시는 분들은 모두 사전 경고없이 강퇴 조치할 예정이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글 작성 시에는 …
16
이 배우 혹시 아시면 부탁드립니다. 흰색 블라우스 품번은 ap-288 (세번째였던거같음) 파란 가디건 품번은 iene-572 (이것도세번째였던듯) 입니다. 표지에 이름 나와있길래 일본어 1도 못하지만 히라가나 모양보고 뒤적여보고 했는데 배우이름을 못찾…
15
스브스 에서 맨인블랙박스라고 기존의 븍랙박스로 보는 세상  김구라 집어넣고 새로개편한거 같은데 마지막에 보복운전 피해자 가해자들 놓고 법률 상담도 하면서 훈훈하게 마무리 하려고 했는…
14
  바바 후미카(馬場ふみか)     그냥 일본사이트 둘러보다 재밌어 보이길래 해석해봤는데 막상 보니까 재미없네요 ㅋㅋㅋ   여성을 위한 웹 매거진 Menjoy 라는 곳에서 이케부쿠로, 신주쿠, 시부야에서 만난 남성들을 대상으로  '그라비아 아이돌과…
13
안녕하세요 주말에 시간이 남는 처렁이입니다.. 다들 어디가신건지.. 돌아오니 홀로 외롭게있네요..ㅋㅋㅋ   자 그럼 잡설은 집어치우고 제 취향에 맞는 8~9월 기대작들 표지, 사진 그리고 설명을 보시죵! 설명은 모두 구글변역입니다.. 상태가 메롱합니다.…
12
7월 29일 신문을 통해 알게 된 이야기들1. 새누리당이 사드 배치로 뿔난 성주 군민 달래기에 나섰습니다.‘사드안전협의체’를 만들고 청문회도 할 수 있다는 등 여러 대안을 내놨지만 사드 배치를 전제로 한 …
11
제가 느껴던 포르투갈은 피파 랭킹이 6ㅡ7전부터 터무니 없게 10위권 이내에 있던게 호날도빨  그리고  과거의 영광이라고 생각했는데 오늘 경기를 보면서 인생사에 대해 생각해 봅니다. 체스로 치면 퀸없…
10
이미 받아보신 분들도 있겠지만, 한국여자에다가  자발적인 성관계인데, 신고했다고 합니다 찌라시 내용이 사실이면 역시 해외로 뻗어나가는 갓치녀 클라스 …
9
브로드밴드 광랜 쓰고 있습니다 버팔로라는 공유기를 쓰다가 이 공유기가 광랜속도를 다 깎아먹고 있는겁니다 예능하나 받음 잘나오면 1메가 후반대이고 최근들어 메가도 못찍는 경우가 발생해서 사람들이 많이쓰는 아이피타…
8
지금 취업해 있는 업계가 너무 안맞아서 다른 업계로 취업하고 싶습니다.. 근데 전공도 이쪽이라서 다른업계로 취업할 수 있을지 염려스럽네요.. 요즘같은 취업난에 그냥 비비고있어야되나 싶기도하면서도 솔직히 이…
7
최근 노골적인 포인트 획득성 글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의미없는 한줄의 글이나 질문을 작성하시는 분들은 모두 사전 경고없이 강퇴 조치할 예정이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글 작성 시에는 …
6
안녕하새요 한번도못한남자입니다. 오늘은 여자화장실에서 오줌믇은 휴지를 득템해서 제꼬추에 문질럿습니다. 그랫더니 휴지 조각이 거쉬기에 붙어서 붙은채로 옷입고화장실을나왓습니다. 어느날은..지하철을 타다가 힐신은여…
5
  러시아에서 한 남성이 죽마고우와 서로의 성기가 더 크다며 싸우다 친구의 머리와 성기를 도끼로 내려친 사건이 발생했다.지난…
4
야메에 조건녀 때문에 경찰 조사를 받게되었다는 글이 계속 올라와서 그 대처 방법을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업소녀들의 경우와 조건녀들은 경우가 다릅니다. 업소녀들은 나름 단속 경험도 있고, 경찰이 불기소 …
3
  제가 얼마 전에 윈10 단점에 대해 자게에 글을 올렸던게 있는데 어떤 분이 글 아래 '아는만큼 보인다' 라는 댓글을 적으셨습니다 뭐, 왜 그랬는지는 모르겠지만 저도 자존심이 상했었나봅니다…
2
최근 노골적인 포인트 획득성 글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의미없는 한줄의 글이나 질문을 작성하시는 분들은 모두 사전 경고없이 강퇴 조치할 예정이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글 작성 시에는 최소한…
1
세상엔 정말 착한 여인들이 많아요. 제 여친도 좀 저렇게 해줬으면 아니 내가 사줘야 하나 ㅎㅎ …
목록 글쓰기
유흥정보사이트::나이스밤!오피,건마,핸플,휴게텔,룸싸롱,풀싸롱,스파,안마,립카페,키스방 :: 연락처: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